24년 셀토스 신차 가격 및 신차보증기간 요약
이번에 살펴보실 국내 차량 정보는 인기 많은 기아자동차이 소형 SUV 차량, CUV 차량으로 구분되는 셀토스 차량입니다. 기아자동차는 그 전에 현대자동차와 경쟁하듯 내 놓았던 스토닉의 실패로 고전하는 듯 하더니, 셀토스라는 멋진 디자인의 차량을 출고합니다.
지난 22년 셀토스 차량 정보를 안내드리고, 기타 차량 성능, 가격, 신차보증기간 등에 대해서 요약해드릴게요. 함께 살펴보시죠!
목차
차량 외관 및 색상
차량 성능 및 제원정보
차량 옵션표 및 가격표
제조사 신차보증기간
차량 외관 및 색상
다음은 차량 디자인과 색상에 대해서 정리해드릴게요~ 처음 출시된 이후, 셀토스 디자인은 아직 페이스 리프트가 이뤄지지 않은 출고 상태 그대로의 디자인입니다.
차량 성능 및 제원정보
다음은 차량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의 사이즈나 연비, 배기량 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셀토스 차량 포지션은 현대자동차와 비교하면 코나와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요. 차체 사이즈가 혹시 궁금하시다면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셀토스 차량의 모델은 1.6 가솔린 터보와 2.0 가솔린 모델로 나뉘며, 연비는 휠, 타티어에 따라 다르지만 1.6 가솔린 모델에서는 복합 연비가 리터당 10.8에서 11.5km으로 보여지며, 2.0 가솔린에서는 리터당 10.4에서 11.8km로 보입니다.
차량 옵션표 및 가격표
이제 차량 옵션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신차가격표를 올려드립니다. 각 등급별 옵션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모델은 트렌디,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시그니처 그래비티 등급으로 나뉩니다.
가장 낮은 등급인 트렌디의 경우 2,186만 원부터 시작하며, 어떠한 옵션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출고 가격은 달라집니다. 각 옵션별 차량 살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제조사 신차보증기간
마지막으로 신차보증기간에 대해서 요약해드립니다. 셀토스 차량은 차체 및 일반 부품의 경우, 3년 혹은 6만 km 그리고 엔진 및 동력전달 부품은 5년에 10만 km 정도 보장을 해 주니다.
물론 먼저 도래하는 것 기준이며, 3년이 되거나 혹은 6만 km가 지나면 신차보증기간이 종료되는 것을 말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기 많은 기아자동차의 셀토스라는 차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참고해보시고 좋은차량, 좋은 등급의 차량을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