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롱바디 티볼리 에어 차량의 신차보증기간 및 신차가격표
이번에는 KGM의 합리적인 CUV 차량, 티볼리 에어 차량입니다. 티볼리 차량의 롱바디로 보시면 되는 차량이고요. 가성비 좋은 CUV 차량에 넉넉함까지 추가된 차량이라서 아마도 마음에 드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목차에 따라 참고하시고, 차량 정보, 가격 등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목차에 따라 하나씩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차량 외관 및 색상
차량 성능 및 제원정보
차량 옵션표 및 가격표
제조사 신차보증기간
차량 외관 및 색상
먼저 차량 디자인과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게 정리해드릴게요. 티볼리의 롱바디라고는 하지만, 디자인으로 보시면 거의 유사해 보입니다. 물론 차량의 사이즈 등은 다릅니다.차량 성능 및 제원정보
다음은 차량 성능에 대해서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티볼리 에어 차량은 2륜 모델로 준비되어 있으며, 배기량 1,497cc로 복합 연비는 11.8 ~ 12.0 Km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 출력은 163마력이며, 최대 토크는 26.5입니다.
차량 옵션표 및 가격표
다음은 차량 옵션과 가격을 확인할 수 티볼리 에어 차량의 신차가격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24년식으로 출고되는 티볼리 에어는 더 뉴 티볼리 에어로 불립니다.
더 뉴 티볼리 에어는 A5, A7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기본 등급인 A5의 경우에는 2,312만 원 부터 시작합니다.
제조사 신차보증기간
이제 마지막으로 신차보증기간에 대해서 정리해드립니다.
현재 출시되는 더 뉴 티볼리 에어 차량의 기본 신차보증기간은 그동안 3년 혹은 6만 km였는데, 작년 1월부터 차체 및 일반 부품의 신차보증기간이 좀 더 소비자분들에게 유리하게 변경되어 엔진 및 변속기 부분과 동일하게 5년 혹은 10만 km로 되었습니다.
기아, 현대자동차와 다른 이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메리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KGM의 합리적인 CUV 차량인 티볼리의 롱바디, 티볼리 에어 차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